본문 바로가기

경제독서

‘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’ 도서 리뷰

안녕하세요 레지나아입니다!

첫 도서 리뷰를 시작합니다.

 

제가 처음으로 리뷰할 책은 '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'인데요,

사실 이 책을 읽고, 지금 바로 블로그도 만들고, 글도 써보는 거랍니다. 히히

 

시작이 반이라고 했던 리남(리뷰요정)님의 말을 듣고, 유튜브도 찾아보면서 지금 쓰고 있어요!

유튜브는 '누워서 돈 벌기'채널에 있는 '이것만 따라하면 월백만원 벌기 가능할듯.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 

꿀팁 대방출'이란 제목의 영상을 참고하였습니다.

 

사실 지금 그 중에 글 하나 써보기!를 하는 중이예요.

 

이 책에서 가장 이목을 끌었던 워딩은 단연 '디지털노마드'였어요.

현재 직장인인 저는 노마드..?는 상상도 못한 일이라ㅋㅋㅋ너무나 신기했고

직장을 가지 않고도 월 100, 300, 500, 1000을 버는 분을 처음 봐서 너무나 신기했고

그 근간에 블로그가 있다는 것도 너무나 신기했어요.

저는 단지 정보를 얻으려고 검색할때 쓰는 수단으로만 봤던게 돈이 된다니..

 

저만 몰랐나요...?

 

이 책에는 블로그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,

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.

 

제가 상세히 적는것 보단, 직접 읽으시는게 더 효율적이실거예요!

그럼 다들 저처럼 신세계를 경험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리면서, 

나는 자는동안에도 돈을 번다

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